이번 7월에 e서울사랑상품권이 발행이 되었습니다. 상당히 오랜만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e서울사랑상품권은 온라인몰에서 사용이 가능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각종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인기가 있는 상품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e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참고를 하실 수가 있으니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e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과 사용후기(11번가 캐시백 이벤트)

 

e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과 사용후기(11번가 캐시백 이벤트)

서울사랑상품권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서울사랑상품권 중에서도 e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에 서울사랑상품권에서는 하나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

aorflsdl0417.tistory.com

저는 이번에 e서울사랑상품권을 구입하고 위메프오를 통해서 배달 음식을 시켜먹었는데요. 여러 할인을 받아서 결제를 하다보니 본래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배달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게 되어서 만족스럽더라구요.

1. e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과 사용처 알아보기 / 11번가, 위메프오

- e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알아보기

 

 

이번에 e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이 진행되었습니다. 얼마전 서울사랑상품권 광역이 발행되어 많은 인기를 누렸는데요. 저도 구입을 시도하려고 했지만 몇번의 대기중 겪고는 결국 구입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니깐 매진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e서울사랑상품권도 그러하지 않을까 하고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여유가 있었습니다.

e서울사랑상품권-발행-구매방법
구매방법

일단 구매방법은 이렇습니다. 여러가지 어플로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만 저는 서울페이플러스로 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의 가장 기본어플인 것 같아서 이걸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서울페이플러스로 구매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페이플러스 어플로 메인화면에 발행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후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이동을 합니다. 그러면 현재 e서울사랑상품권가 아직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네요.

e서울사랑상품권-구매화면
구매

구매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e서울사랑상품권은 70만원 한도 내로 할인을 받아 구매를 할 수 있고 7%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4만원을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37,200원으로 구매를 할 수가 있네요.

- 위메프오 e서울사랑상품권 사용해보기

 

 

그렇게 구매를 했으니 바로 사용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는 위메프오라고 하는 배달어플을 통해 사용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번 e서울사랑상품권은 배달어플로도 사용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 위메프오 사용후기

 

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 사용방법, 결제방법(위메프오)

이번에 서울사랑상품권을 이용하게 되면서 한가지 사용해보고 싶은 내용이 생겼습니다. 바로 배달인데요. 확실히 10% 할인해서 구매를 하니깐 동네 마트에서 사용할 때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더

macschoit.tistory.com

위메프오 사용에 대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이야기를 하였으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e서울사랑상품권-위메프오-사용화면
사용화면

위메프오에서 배달음식을 선택 후 결제를 할 때 서울페이플러스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결제를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가능한데요. 사실 e서울사랑상품권이 아니더라도 지역 서울사랑상품권을 가지고 있으면 결제가 가능한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렇게 결제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을 하게 되었네요.

2. 마무리

이렇게 e서울사랑상품권과 위메프오를 통해 사용한 후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11번가 등을 통해서도 온라인 쇼핑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을 하시면 좋겠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