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를 많이 사용하시나요? KT는 우리나라에서 많이 사용하는 통신사 중 하나입니다. 요즘에는 워낙 많은 요금제가 나오다보니 도대체 어떠한 요금제를 사용해야할지 모를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T 요금제에 대해 살펴보고 어떠한 요금제를 사용하는게 좋을지 한번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KT 요금제 확인 바로가기

KT-요금제-메인화면
요금제

그렇다면 KT 요금제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요금제는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5GLTE 그리고 무제한부터 실속, 시니어, 청소년 등등 여러가지 요금제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위주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KT 요금제 추천

일단 첫번째로 5G KT요금제 입니다.

KT-5G-요금제-목록
5G 요금제

정말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가장 비싼 요금제는 13만원이 넘기도 합니다. 물론 그런만큼 여러가지 혜택이 많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저는 혜택이 많은 것보다는 기본만 충실한 요금제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바로 5G 심플입니다. 69,000원 짜리 요금제로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의 시작이기도 하죠.

KT-5G-심플-요금제-내용
심플 요금제

엄청난 혜택이 잇거나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냥 별 생각 없이 편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딱 이 요금제입니다.

110기가를 기본데이터로 제공하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고 가격도 선택약정 할인을 받으면 5만원 초반대이기 때문에 너무 부담스럽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KT-5G-슬림-요금제-내용
슬림 요금제

하지만 좀 더 저렴한 요금제를 원하신다면 슬림이나 슬림 플러스 요금제가 선택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평소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데이터 량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는게 제일 좋을 듯 하네요.

 

 

KT 요금제 추천 및 비교 LTE

이번에는 LTE 요금제입니다. LTE 요금제도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아직까지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있으실텐데요.

KT-데이터ON-LTE-요금제
LTE 요금제

LTE 요금제는 데이터 ON이라고 하는 요금제가 아직까지도 남아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무난한 요금제는 바로 비디오 플러스 요금제 입니다. 5G 심플 요금제랑 비슷한 구성인데요. 110기가 데이터에 전화, 문자 무제한이라 별다른 신경 안쓰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저렴한 요금제를 생각한다면 톡 플러스도 좋습니다. 다만 기본데이터 5기가는 적은 느낌이고 속도제어도 1Mbps라 조금 아쉽죠.

역시 한달에 평균적으로 얼마나 사용하는지 체크하고 신청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저는 확인해보니까 한달에 평균적으로 30기가를 넘게 사용해서 비디오 플러스가 제일 잘 맞겠네요.

 

요금 할인방법

이렇게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요금을 할인하여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선택약정할인은 대부분 적용이 되다보니 굳이 할인방법은 아니라고 보여지는데요.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3가지 알아보기

 

선택약정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제휴카드 할인입니다. 제휴카드 할인이라고 하면 바로 카드를 일정한 금액 사용하고 요금을 해당 카드로 납부하면 요금을 할인 해주는 제휴형태인데요.

이게 보통 1.5만원 혹은 이벤트면 2만원까지도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한번 참고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추천 및 비교 2023년

 

이렇게 이번에 KT 요금제 추천과 요금제 할인에 대한 내용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