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페이를 자주 사용하시나요? 저는 G마켓이나 옥션을 사용하면서 스마일페이를 적극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포인트도 쌓이고 할인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참 좋은데요. 거기에 결제수단을 추가하면 결제를 할 때 빠르게 결제를 할 수가 있어서 굉장히 편리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일페이 카드 등록하는 방법과 추가적으로 적립을 할 수 있는 토스 포인트 적립방법 알아보겠습니다.

 

 

1. G마켓 스마일페이 카드 등록방법 / 토스 포인트 적립 방법

- 스마일페이 카드 등록방법

스마일페이 카드 추가방법은 간단합니다. 정확하게는 카드 추가방법이라기 보다는 결제수단 추가방법입니다.

스마일페이-결제수단-추가방법
결제수단 추가

방법은 G마켓 어플 메인화면에서 아래쪽에 사람모양을 눌러주시면 마이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스마일페이 이라고 되어 있는 메뉴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나의 결제수단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맨 오른쪽에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결제수단 추가를 진행할 수가 있게 됩니다.

스마일페이-토스페이-추가완료
토스페이 추가완료

여러가지 내용으로 결제수단을 추가할 수가 있는데요. 체크카드, 신용카드, 은행 계좌이체, 휴대폰 간편결제, 토스 등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토스결제를 추가를 하려고 하는데요. 이유는 위에서 설명을 드렸던 것처럼 스마일페이 포인트 외에도 토스포인트를 적립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 토스포인트 적립방법, 추가혜택

이번에는 토스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적립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토스포인트의 경우에는 여러가지 루트로 적립을 할 수가 있는데요.

토스포인트-토스페이-혜택-내용
토스 혜택

토스 어플에서 헤택 화면을 누르고 여러가지 브랜드에서 적립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보시면 G마켓에서 포인트 적립을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는 1% 캐시백 내에서 최대 1만원이라고 합니다만 간혹 30% 캐시백이 되는 경우에도 있습니다. 저는 30% 캐시백을 보고 G마켓에서 결제를 했는데요.

토스페이-토스포인트-적립내용
적립

이번에 결제를 하면서 스마일페이 간편결제 화면에서 토스페이를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캐시백 화면을 보실 수가 있으신데요. 1%도 좋지만 30%와 같이 대규모로 캐시백을 해주는 경우에는 잘 맞춰서 구입하면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지 않나 싶네요.

2. 마무리

이렇게 G마켓 스마일페이 결제수단 추가 등록, 토스포인트 적립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좀 더 좋은 혜택으로 쇼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