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결제를 하나 하려고 했는데요. 그러기 위해서 혹시라도 이벤트가 있나 해서 알아보니 BC카드에서 결제 이벤트를 하나 진행하더라구요. 소액 이벤트이기 때문에 소액으로 결제하실 분들이라면 참여를 해도 좋을 것 같아서 한번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9월22일까지이니 빠르게 참여를 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1. BC카드 애플 앱스토어 50% 할인 이벤트 안내

 

이번에 BC카드 페이북 어플에 들어가시면 마이태크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서 선택을 하시거나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BC카드-페이북-마이태그-50%-결제할인-이벤트
마이태그

내용을 보시면 애플서비스와 구글플레이를 5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50%라고 하더라도 최대 3천원 할인이기 때문에 결국 6천원까지만 할인이 적용된다고 볼 수가 있을텐데요. 

지역이 대한민국으로 되어 있으면 등록된 BC카드로 결제시 50%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소액결제나 게임 아이템 결제 시에도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2. 결제방법 추가하기

 

저는 일단 BC카드가 결제방법에 없어서 추가를 하려고 합니다 애플에서 결제방법 추가하는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지불방법-추가하기
결제방법 추가

방법은 설정에서 애플아이디, 프로필화면을 누르면 메뉴에 결제 및 배송이라는 항목이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가운데에 지불방법 추가라는 항목이 있는 것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신용/체크-추가하기
지불방법 추가

여기서 신용/체크을 누르고 BC카드 번호 입력 등을 하여 추가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인증 절차도 있기는 한데 휴대폰으로 가능하니 바로 진행을 하시면 되세요

결제문자-및-할인-적용-문자
할인 적용

그리고나서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어플을 하나 구입했는데요. 그렇게 결제를 하니 결제문자가 날라왔고 그 다음날 오전에 마이태그로 50% 할인예정이라며 문자가 왔습니다. 적용이 매우 빠르네요.

 

3. 마무리

 

이렇게 BC카드 마이태그 이벤트와 결제방법 추가 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