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맥초it입니다.

 

2021년 새해가 시작이 되면서 많은 전자기기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삼성에서는 갤럭시 아카데미라고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아카데미는 새해에 진행하는 삼성 전자기기에 대한 이벤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새로운 기기가 나오면서 각종 이벤트를 더해 보다 가성비 있게 삼성 전자기기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애플의 신학기 프로모션과 비슷한 이벤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갤럭시북 아카데미

첫번째로는 갤럭시북 아카데미입니다. 이번에 갤럭시북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죠? 2020년부터는 삼성노트북이 갤럭시북으로 리뉴얼되어 아주 새롭게 출시가 되었는데요. 2021년에는 그 리뉴얼된 갤럭시북이 버전업이 되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2020년 12월에는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 갤럭시북 아카데미는 사전예약자와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 내에 구입한 사용자에게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갤럭시북을 구입후 갤럭시북 내 멤버스어플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첫번째는 갤럭시북을 구입했을 때 갤럭시버즈 라이브를 약 10만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다는 부분인데요. 원래 20만원 정도하는 기기를 반값 정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만약 갤럭시 핸드폰을 메인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연동성이나 이런 부분에서 좋은 효율성을 나타내니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두번째는 삼성 에듀에서 온라인 강의 컨텐츠를 2021.12.13까지 수강이 가능합니다. 대성마이맥, 스카이에듀 제휴 강의만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갤럭시북 아카메디의 경우 신학기에 학생들이 주 타겟이다보니 이러한 교육강의 이벤트를 같이 하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혹시라도 이러한 온라인강의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꿀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갤럭시북을 구입하면 한컴오피스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오피스를 사용하지만 아직까지는 한컴오피스는 주력 오피스 중 하나인데요. 특히 공공기관이나 관련 직종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한글은 필수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구입하는 것 없이 한컴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은 상당히 매력적이지요. 거기다 한컴스페이스와 같은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부분도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갤럭시, 안드로이드 한컴오피스(한글2018) 사용기-한컴스페이스-

안녕하세요 맥초it입니다. 요즘은 핸드폰을 자주 사용을 하게 됩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는 보다 많은 작업을 할 수가 있는데요. 그런 만큼 유용한 작업을 하고 싶죠. 그중에 하나가 한

aorflsdl0417.tistory.com

갤럭시에서 한컴오피스를 사용한 예전 블로그 글인데요. 이렇게 활용 가능하니 관심있게 봐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클립스튜디오 등등과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관심이 있을만한 지포스나우까지 여러가지 콘첸츠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갤럭시북으로 기변을 하시는 경우 노트북 중고보상도 해준다고 합니다. 사실 제일 좋은 것은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 직접 거래글을 올려 판매하는 것이 가격을 괜찮게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이 귀찮고 중고거래에 대해 어려움이 있다면 이렇게 이벤트를 할때 판매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데요.

방법은 구입한 갤럭시북에서 멤버스에 접속하여 위와 같은 방법, 절차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혹시 모르니 시세가와 면밀히 비교 후 만족할만한 보상가이면 판매하는 것이 좋겠죠?

 

 

2. 갤럭시탭 아카데미

이번에는 갤럭시탭 아카데미 입니다. 사실 제가 제일 관심이 있는 아카데미 영역이 바로 갤럭시탭 아카데미인데요. 현재 갤럭시탭s7을 구입하였기 때문에 굉장히 관심이 많죠. 

그전 부터 구입 각을 보고 있었으나 갤럭시 아카데미가 새해부터 한다는 소식을 듣고 2021년 1월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대상 기기는 이렇습니다. 갤럭시탭s7/7+, 갤럭시탭s6 라이트, 갤럭시탭a7, 갤럭시탭a with s pen 이렇게 총 4가지 기종입니다.

역시 신청방법은 구입한 기기에서 멤버스 어플에 접속하여 신청을 진행하면 됩니다.

갤럭시탭s7에서 받을 수 있는 갤럭시 아카데미 혜택은 이렇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탭a, 정품 키보드 커버, 라미s펜과 강화유리 등을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특히 버즈라이브의 경우 갤럭시북 아카데미에서 주는 혜택보다도 적은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저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니 그럴법도 하지만요 정품키보드 커버도 꽤나 괜찮지만 버즈라이브, 갤럭시탭a도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막 굴릴 서브 패드를 구입하는 것도 좋고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는 것도 매력적이죠. 

갤럭탭s6 라이트의 경우에는 갤럭시탭a, 북커버, 라미s펜과 강화유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데요. 라미펜은 탭s7과 동일한 가격이고 갤럭시탭a 같은 경우는 보다 비싸네요. 확실히 갤럭시탭s6 라이트의 혜택은 갤럭시탭s7과 비교해서 미묘한 부분이 있습니다.

갤럭시탭a7은 이렇습니다. 정품북커버와 배터리팩입니다.

갤럭시탭a with s펜의 경우에는 배터리팩과 라미펜 입니다. 갤럭시탭a s펜의 경우에는 s펜을 사용할 수 있는 탭이다보니 라미펜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네요.

이외에도 갤럭시탭s7에만 적용되는 왓챠 베이직 3개월 이용권과 밀리의 서재 등 콘텐츠 이용권입니다. 왓챠와 밀리의 서재는 확실히 매력적일 듯 합니다.

 

3. 마무리

2021년에 시작되는 갤럭시 아카데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갤럭시북이나 갤럭시탭을 구입하는 경우 이러한 내용을 염두해두시고 구입하면 좋을 듯 한데요. 특히 기종별로 적용되는 혜택과 갤럭시 아카데미 적용 기기가 다르니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