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도 주식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완전 주린이이지만 이리저리 주식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몇가지 증권 계좌를 개설을 해 놓은 적이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도 그 중의 하나의 계좌였습니다. 그때 이벤트를 통해 한국투자증권의 계좌를 개설하고 1만원을 받았었죠. 이번에도 한국투자증권에서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을 가입하면 최대 16,000원 해외 주식을 지급받는 이벤트입니다.

 

 

1.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 이벤트 소개

한국투자증권 이벤트

이번에 카카오뱅크를 접속하니깐 이러한 배너가 뜨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한국투자증권 신규가입을 하면 랜덤 주식 1만원을 지급한다는 이벤트였는데요. 저는 이미 한국투자증권을 가입을 했었기 때문에 사실 해당사항이 없어 넘어가고는 했습니다. 하지만 기존 가입자도 추가적으로 미니스탁에 가입을 하면 해외주식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 이벤트 소개

일단 신규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6천원 주식을 바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첫번째입니다. 스타벅스, 애플, 화이자, 코카콜라 중에서 1개를 선택하는 것인데요. 저는 신규계좌 대상자가 아니기 때문에 이는 해당사항이 아니었습니다.

제가 주목한 것은 미니스탁에 가입을 하면 주는 최대 1만원 주식이었는데요. 8천원 주식 건은 추첨 100명이라 사실 기대를 하지는 않았고 무조건 지급하는 2천원 주식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테슬라, 나이키, AT&T, 켈로그 중 1개라 랜덤으로 주어지는 이벤트인데요. 테슬라를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전으로 1만원 이하를 주문하게 되면 매일 10건까지는 무료 이벤트까지 추가가 되어 있었습니다.

미니스탁이란?

미니스탁이라고 하는 서비스는 한국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라고 합니다. 일단 미니스탁 서비스를 이용 하기 위해서는 한국투자증권 주식 계자를 개설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미 계좌를 개설하였기 때문에 넘어가게 되고 미니스탁에만 가입을 하면 해외주식에 투자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인데요.

 

 

2.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 이벤트 참여기

 

일단 가입하기를 눌러 다음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미니스탁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를 가입하기 위한 필수동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

저는 계좌가 이미 개설되어 있기 때문에 계좌를 개설하기 위한 과정을 넘어가게 되었는데요. 만약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지 않았다면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제가 예전에 계좌를 개설한 느낌으로는 크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신분증이 필요했던 것으로 기억하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키 해외주식

미니스탁 가입을 완료하니 바로 해외주식이 지급이 되었습니다. 저는 나이키네요. 제가 생각했던 테슬라가 아니라서 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만 사실 테슬라는 계속해서 하락을 하고 있는 주식이기 때문에 오히려 나을 수도 있겠네요.

나이키 현재 주가

나이키 주식을 살펴보니까 3개월 정도 보니 상승세의 주식은 아닌 듯 하네요. 그래도 이 기회를 토대로 주식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계속해서 공부를 한번 진행을 해봐야 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