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제가 몇 번이나 토스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정말 지금까지 작성한 글을 보고 있으면 토스를 정말 많이 사용을 하는 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토스 결제를 하면서 진행했던 토스 프라임이라고 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한번 소개를 해 보려고 합니다.

토스 프라임 이라고 하는 서비스는 비슷한 느낌이라는 결국 네이버플러스 멤버쉽과 비슷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결제를 했을 때 포인트를 적립을 해 주는 것을 보면 더욱 비슷하죠. 다만 저는 토스 프라임 같은 경우에는 6% 라고 하는 금액을 적립해주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같은 경우에는 그것보다는 적은 2% 정도에 적립률을 보여줍니다.

다만 더 차이점이 있다고 한다면 토스 프라임은 가맹점이 많지 않다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직까지 본격적으로 온라인 결제서비스도 많이 이용을 보지 않았기 때문에 과연 얼마나 많은 가맹점이 있는지는 확인을 못 했지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페이보단 아마 적지 않을까 싶습니다.

 

 

1. 토스 프라임 가입하기

- 토스프라임 혜택

토스결제라고 하는 참 자체를 제가 온라인 결제를 하면서 자주 보지는 못 했더라구요. 이런 부분들은 아마 이제 점차 늘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결제를 하면서 토스 결제가 있어서 편리하게 결제를 하기 위해 진행했는데 토스 프라임에 대한 내용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무려 6%를 적립 해 주겠다는 얘기했습니다. 최대 12,000원까지 포인트를 적립을 해준다고하니 토스 결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꽤나 매력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5,900원의 월비용을 충분히 다 뽑을 수가 있죠. 물론 그만큼 소비를 많이 해야한다고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토스프라임-혜택-안내
토스프라임

이외에도 토스 국내주식 수수료 무료가 있습니다. 국내주식은 사용하면서 수수료에 대한 부담이 있으신 분들은 토스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월 비용 5,900원이라고 하는 비용이 부담 되긴 하지만 주식을 자주 하신다면 수수료에 대한 부담을 5,900 원으로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 거래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저처럼 몇만원되지 않는 금액으로 주식을 하는 경우에는 사실 수수료 부담이 크지 않지만 몇백만원, 몇천만원으로 주식을 하시는 경우에는 수수료 부담이 상당하겠죠.

특히 단타로 사고 팔고를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수수료 부담은 더더욱 심할 수 있습니다. 이득에 비해 수수료 부담을 생각을 하면 사실 단타도 쉽지 않겠죠. 하지만 이렇게 수수료를 월 5,900 원으로 무료로 해준다면은 충분이 이용할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혜택-안내
토스프라임-자세한사항

토스 머니로 들어오는 포인트는 계좌로 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결국은 거의 현금으로 받는다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이런 부분도 네이버 페이 포인트와는 조금은 다른점이 있네요 일단 저는 한 달 정도는 이용을 해 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미 구독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어서 추가 하기가 쉽지 않아 아마 금방 해지 할 것 같긴 한데 만약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이용을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