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카카오뱅크를 들어가보니 새로운 서비스를 하나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바로 쿠폰 사고팔기라고 하는 서비스였습니다. 쿠폰이라고는 되어있지만 잘 보면 기프티콘을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만약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았는데 도저히 사용을 못할 상황이다. 그리고 유효기간은 다가온다 라고 한다면 한번 이용을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쿠폰 사고팔기
이벤트 소개
현재 이러한 카카오뱅크 쿠폰 사고팔기 서비스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카카오뱅크 쿠폰 사고팔기는 가입일로부터 쿠폰을 구입할 수 있는 금액한도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만약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얼른 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12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회만 참여하더라도 5억원 상당의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커피쿠폰부터 시작해서 맥도날드, 배스킨라빈스, BBQ 등 여러 쿠폰이 기다리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쿠폰 사고팔기 서비스
이러한 쿠폰 사고팔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제휴사인 기프티스타가 제공한다고 합니다.
쿠폰을 사고 사용할 수도 있고, 구입한 쿠폰을 판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 있는데는 많이 있다보니 저에게 있어서는 핵심기능이 결국 판매 기능이 아닐까 싶은데요.
판매를 하면 연결된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는 것처럼 구매 가능 금액이 가입일로부터 정해져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또한 환전을 하는 경우에도 처음에는 적은 금액만 환전이 가능하다가 점차 늘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이러한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가입해서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 듯 합니다.
이용후기
저는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판매서비스였습니다.
처음 가입을 하고 나서 판매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나옵니다.
판매가능한도가 4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판매과정은 기프티스타가 직접 매입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개인에게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을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다만 재고량이 초과한다고 하면 판매가 거절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판매를 진행해보았습니다. 판매를 하게 되면 예상판매가가 정해지고 거기에 수수료가 빠져 입금이 되는 형태입니다.
그렇다보니 기프티콘을 다른 플랫폼에서 구입해서 판매를 할 때 손해를 볼 수 밖에 없는 구조인데요.
제일 좋은 것은 선물이나 경품으로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도저히 사용을 못할 것 같을때 판매해서 현금화시키는 것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주유권을 경품으로 받은 적이 있는데 결국은 놓쳐서 사용을 못하게 되었거든요.
그럴 때 이러한 서비스를 알았다면 바로 판매해서 환전을 했을텐데 참 아쉽네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