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간으로 2021년 8월 23일 오후 4시부터 8월 28일 3시 59분까지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지금까지 알리익스프레이스에서 구매를 원했으나 망설였던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볼 차례인데요. 

과연 얼마나 할인이 될지 궁금해지는 상황입니다. 또한 카드할인도 동시에 되기 때문에 상당히 저럼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는 상황인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벤트

 

현재 진행되고 있는 알리익스프레스 할인행사는 8월 23일 4시부터 진행이 되게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섬머할인-이벤트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23일 자정쯤 확인을 해보니 16시간이 남았다고 하네요. 정말 다양한 품목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썸머 바겐 세일 창을 눌러서 확인하면 그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장바구니-내용
장바구니

저는 전자기기를 위주로 살펴보았습니다. 여기서 구입을 하고 싶은 여러 품목을 검색을 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일단 유그린을 살펴보았는데요. 지금까지 워낙 많은 품목을 구입해와서 그런지 사실 그렇게 무언가 구입을 할만한 내용들이 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할인을 하는김에 조금씩 구매를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일단 모든 품목을 할인을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격할인이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는 품목을 위주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장바구니에 있던 상품을 보니 할인을 하는 것도 있고 하지 않는 것도 있더라구요. 알리익스프레스 할인이라고 해서 알리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할인하는 것은 아니니 잘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2. 알리익스프레스 결제하기

 

그럼 바로 결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 고르셨으면 이제 장바구니에서 결제를 하시면 되는데요. 

카드할인-내용-카카오페이-할인이벤트
카드할인 내용

위와 같이 현재 일반 가격할인 외에도 카드할인을 추가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외결제가 가능한 비자, 마스터 등의 필요한데요. 저는 주로 카드발급을 받을 때 꼭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국내전용으로 발급을 받기 때문에 사실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페이 결제가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결제의 경우에는 50달러를 구입하면 10달러를 할인해주는데요. 그래도 20% 할인율이니 나쁘지 않습니다. 현금이 필요하다는 부분이 아쉽기는 하지만요.

결제-진행하기
결제 진행하기

결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단 배송정보를 입력을 해야겠죠. 저는 이미 배송정보가 입력을 한 상태이기 때문에 특별한 어려움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직 입력을 하지 않으셨다면 배송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추가하기-한글로도-가능함
주소추가

입력하는 것을 보니깐 특별하게 영어로 작성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저는 한글로 작성을 했는데도 크게 어려움 없이 배송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개인통관코드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와 발급방법은 아래의 링크에 남겨놓겠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및 발급방법(아이폰, 노트북)

안녕하세요 맥초it입니다. 이제 곧 있으면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옵니다. 직구를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1년 중에서 가장 기다리는 날일텐데요. 2020 블랙프라이데이는 어떨까 모르겠지만 이때

aorflsdl0417.tistory.com

그렇게 입력을 하셨으면 이제는 결제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결제방법-선택-카카오페이
결제방법

결제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카드로도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결제가 가능해야겠지요 국내전용 카드는 카드번호가 잘못되었다고 하며 아예 등록자체가 되지를 않더라구요. 카카오페이로 결제방법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선착순이니만큼 얼른얼른 진행하는게 좋겠죠? 물론 지금까지 경험상 빠른 시일 내에 소진되는 경우를 잘 보지는 못했습니다만 매번 상황이 똑같은 것은 아니니깐요. 지금까지 구매를 하려고 했던 강화유리나, 자동차 청소기 등등을 이번 할인 이벤트 때 구매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구매를 하는지 물건을 받는 날은 9월 말이네요. 잊혀지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카오페이-할인-적용-완료
할인진행

카카오페이까지 적용해서 할인이 되었네요 말씀드렸던 것처럼 카카오페이에 현금이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염두하시고 미리 충전을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서는 결제가 마무리가 됩니다. 

 

3. 마무리

 

이번 이벤트는 일주일 정도 진행을 하는 이벤트인데요. 가끔씩하는 이벤트는 아닙니다만 이렇게 물건을 쟁여두고 있다가 할인 때 구매하는 것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급하지 않으면 말이죠. 모두 좋은 물건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