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fm2022가 할인을 하면서 정말 오랜만에 스팀에서 게임을 하나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기존까지는 콘솔게임을 위주로 하다보니 스팀에서 게임을 구입할일이 별로 없었는데요. 사실 게임을 할 시간도 별로 없기도 했구요. 그런데 맥미니m1도 구입을 했겠다 그래픽카드가 게임에 별로 영향을 미치지 않은 fm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한번 구입을 해보자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1. 스팀 문화상품권 결제방법

- 문화상품권?

스팀에서 게임을 구매할 때 여러가지 결제방법이 있는데요. 아마 게임을 자주 구입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구입방법 중 가장 선호하는 구입방법이 있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저는 자주 구입을 하지는 않기 때문에 이번에 제일 가성비가 높다라고 생각되는 문화상품권을 선택한 것인데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할인 받고 모바일 구입방법 / 비플제로페이, 5% 할인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할인 받고 모바일 구입방법 / 비플제로페이, 5% 할인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한번 구입하면 여러모로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저는 이번에 스팀에서 fm2022가 할인하길래 구입을 하려고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였는데요.

aorflsdl0417.tistory.com

아무래도 상시할인도 되고 하다보니 잘 모를때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하는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5% 정도는 상시할인 받아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위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구요. 만약 문화상품권을 앞으로 자주 이용을 하겠다라고 하신다면 종종 발생하는 10%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좀 더 할인 받아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생각이 됩니다. 플스 게임을 구매할 때는 자주 사용했던 방법이네요.

 

 

- 구매하기

그럼 구매를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미 fm2022는 구매를 했고 이번에는 인게임 에디터를 구매를 해보려고 합니다. 8,100원 정도 하네요.

결제수단 선택

결제수단을 문화상품권으로 구매를 해주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결제수단이 있습니다. 결제수단 내용을 보시면 신용카드는 물론이고, 휴대폰 결제, 토스, 페이코, 카카오페이, 해피머니 상품권 등 여러가지 결제 수단이 있으니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는게 좋을 듯 싶은데요. 저는 여기서 조금이라도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선택한 것입니다.

스팀-결제정보-컬쳐랜드-로그인
컬쳐랜드 로그인

그리고 구매를 위해서는 컬쳐랜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구매를 위해서는 문화상품권 구매 후 컬쳐랜드에서 충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이미 숙지를 하고 있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입력 후 구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스팀-결제완료

그럼 구매가 완료가 됩니다.

2. 마무리

스팀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구매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번거로운 방법일 수 있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이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