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여름휴가를 계획하면서 남해 쪽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KTX나 시외버스를 타고 이동을 할 수도 있었겠지만 이렇게 남해를 가는 김에 한번 전기차를 운전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어차피 휴가장소에 도착하면 렌트를 하여 돌아다닐 계획이었기 때문에 가서 렌트를 하나 렌트를 해서 가나 비용적인 부분에서는 크게 다르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거기에 전기차면 충전비용도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요즘같은 고유가 시대에 더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을 했죠.

1. 롯데렌터카 할인, 단기렌트 후기 / 토스페이

- 롯데렌터카 할인 내용 알아보기

 

 

롯데렌터카를 선택하게 이유는 다른 것은 아니고 바로 할인 때문이었습니다. 저는 단기렌트를 할 때 대기업 렌트카를 고르는데요. 바로 자기부담금 때문이었습니다. 대기업 렌트카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자기부담금, 면책금 면제와 같은 제도가 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도 제주도에서 대기업 렌트카에서 렌트를 하여 주차를 하다 벽을 박은 적이 있는데 그때 이러한 제도의 혜택을 톡톡히 봤죠. 그래서 이번에도 대기업 렌트카를 고르기로 했습니다.

롯데렌터카-할인-이벤트-토스페이
할인이벤트

거기에 이번에 롯데렌터카에서는 토스결제를 하면 할인을 해준다는 소식이었는데요. 마침 저는 토스프라임을 가입하고 토스결제를 적극적으로 사용을 하면서 포인트를 넣고 있었기 때문에 일석이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토스프라임 가입 후기과 혜택 안내

 

토스프라임 가입 후기과 혜택 안내

토스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제가 몇 번이나 토스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정말 지금까지 작성한 글을 보고 있으면 토스를 정말 많이 사용을 하는 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토스

aorflsdl0417.tistory.com

만약 토스프라임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위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럴 때 보면 유용하게 사용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좋죠.

롯데렌터카-토스결제-7%-할인-내용
7% 캐시백

토스결제에 대한 내용을 좀 더 이야기를 해보자면 토스로 단기렌터카 결제 시 캐시백 7%를 해준다고 합니다. 최대금액은 2만원으로 11회 한정이라고 하는데요. 거기에 만약 토스페이로 결제를 했다고 하면 1만원, 5천원의 쿠폰을 9월 말경에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단기렌터카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추가적인 혜택이라고도 볼 수가 있겠네요.

기가은 626일까지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만 추후 상황을 보고 연장이 될 수도 있으니 한번 참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결제-캐시백-지급-확인내용
캐시백

저는 이렇게 토스페이로 결제를 한다음에 토스프라임, 이벤트 캐시백까지 총 32,000원을 캐시백 받았습니다. 제가 이번에 렌트카 결제 비용이 30만원 정도라는 것을 생각하면 대략 10% 할인을 받았다고 볼 수도 있긴한데요. 이렇게 기회를 잘 살리면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2. 마무리

이렇게 롯데렌터카를 통해 할인 받아 렌트를 한 이야기에 대해 진행하여보았습니다. 여름휴가를 가면서 전기차로 과연 무사히 잘 다녀올 수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재미있는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