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현장결제와 관련된 내용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잘 활용하는 편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예전에는 온라인 쇼핑할 때 주로 사용했지만 요즘에는 현장결제라는 시스템으로 오프라인으로 결제할 때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현장결제 스탬프 이벤트 소개

네이버페이&삼성페이

만약 여기에다가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삼성페이를 주로 이용하신다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정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죠.

 

네이버페이&삼성페이 등록, 사용법 알아보기

 

위의 링크를 통해서 네이버페이&삼성페이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으로 꽤나 현장결제 포인트를 꽤나 쏠쏠하게 적립하고 있었습니다.

네이버페이-현장결제-포인트-뽑기-내역

5월에 보니까 6,800원을 적립했네요. 워낙 소소한 금액을 결제하다보니 아주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삼성카드,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포인트 머니로 결제를 하면 더 많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스탬프

현장결제 뽑기를 한번 더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네이버페이-현장결제-포인트-스탬프

저는 별로 신경을 안 쓰고 있다가 어차피 체크카드로 결제하는거면 네이버페이 계좌로 결제하는 거랑 다를게 없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네이버페이-현장결제-포인트-스탬프-이벤트-소개

또한 거기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머니로 결제를 하면 포인트 스탬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개설 이벤트 안내 및 혜택 후기

 

여기서 네이버페이 머니라고 하면 바로 이렇게 네이버페이 계좌를 의미합니다. 저는 여기에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연결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네이버페이-현장결제-포인트-50개-안내

포인트 스탬프를 50번까지 제공한다는 것을 보니 이제부터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결제방법을 바꿔서 현장결제를 진행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네이버페이-현장결제-포인트-사용방법

거기에 현장결제 할 때 네이버페이 포인트, 혹은 네이버페이 머니 중 우선으로 무엇을 사용할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시라면 포인트 우선 사용으로 바꿔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모았다가 나중에 한번에 결제할 생각이기 때문에 먼저는 네이버페이 머니 우선사용으로 바꿔놓았습니다.

 

이렇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현장결제 스탬프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