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연초가 되면 애플과 삼성 측에서는 신학기를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는 합니다. 애플에서는 그것을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이라고 하며 삼성에서는 갤럭시 아카데리라고 이름하는데요.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에 대해서느 예전에 작성한 글이 있어 그 글을 참고를 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때와 달라진 점 한가지가 있다면 바로 이번에는 사후 인증이 아닌 사전 인증으로 변경이 되어 구입하기 한층 더 까다로워졌다는 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아카데미 행사에 대해 한번 이야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갤럭시 아카데미 안내(갤럭시북,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 행사기간과 안내

일단 갤럭시 전체적인 갤럭시 아카데미의 기본 혜택 이벤트입니다. 갤럭시북이나 갤럭시탭 보다는 전체적인 삼성제품에 대한 내용이라고 볼 수 있을텐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기간은 2022년 1월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이벤트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 구매를 해야 되는 상황인데요.

갤럭시-아카데미-구매내용-안내
갤럭시 아카데미

대상풍목은 자급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갤럭시 워치, 버즈, 프린터, 모니터 등입니다. 해당 풍목 중 2가지 이상을 같은 매장에서 구매를 하면 되는데요.

즉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구입한다던가 아니면 스마트폰과 버즈, 워치를 구매한다건가 하는 식으로 2개 이상을 같은 매장에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구매를 해야 되는 곳은 디지털프라자, 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입니다. 여기서 삼성제품을 구매해야 삼성전자 멤버신 포인트를 추가로 준다건가 현장할인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 갤럭시북 아카데미

그리고 개별 기종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는 갤럭시북 아카데미에 대한 내용인데요. 갤럭시북을 구매했을 경우에 여러가지 사은품을 제공을 해주고 있는 상황인데요.

갤럭시북-아카데미-사은품-내용
갤럭시북 아카데미

사은품은 삼성에듀, 대성마이맥, 시즌, 플로, 밀리의 서재, 한컴오피스, 삼성케어플러스 입니다. 아무래도 아카데미, 신학기에 대한 내용이다보니 교육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네요. 그리고 한컴오피스 2022를 영구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요즘에 삼성의 보험이라고 볼 수 있는 삼성케어플러스에 대한 내용입니다. 1년권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갤럭시탭s7 삼성케어플러스(태블릿보험) 가입기

 

갤럭시탭s7 삼성케어플러스(태블릿보험) 가입기

안녕하세요 맥초it입니다. 갤럭시탭s7을 구입하면서 가장 먼저한 작업이 있습니다. 악세사리를 구입하거나 기본설정도 진행하였지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단 작업이 있는데요. 바로 삼성케어

aorflsdl0417.tistory.com

 

삼성케어플러스를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예전에 작성해놓은 글이 있으니 한번 참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케어플러스와 비슷한 삼성의 보험상품으로 파손과 같은 손실이 발생했을 때 일정금액으로 수리를 해주는 상품입니다.

노트북 같은 경우에는 만약 거치를 해놓고 사용하는 상황이라면 굳이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대학생분들이라면 자주 가지고 다니는 상황이 발생하겠죠. 그럴 때 파손과 같은 상황은 충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이러한 삼성케어플러스와 같은 상품이 있다면 큰 도움이 될 텐데요. 이러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해준다는 것은 할인과 같은 혜택은 아니지만 굉장히 도움이 되는 서비스이기는 하죠.

대상 제품은 갤럭시북 종류로 갤럭시북 고, 프로, 프로 360 입니다.

 

 

- 갤럭시탭 아카데미

갤럭시탭 아카데미에 대한 내용도 따로 있습니다. 갤럭시탭의 경우 제공하는 사은품과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탭은 구매 제품에 따라 할인 혜택과 함께 여러가지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탭-아카데미-할인쿠폰-안내
갤럭시탭 아카데미 할인쿠폰

갤럭시탭s7과 갤럭시탭s7+, 갤럭시탭s7 fe의 경우에는 정품 키보드 커버 및 북커버, 갤럭시 버즈2를 할인해주거나 갤럭시탭s7 lite는 정품북커버 혹은 갤럭시버즈2, 갤럭시탭a8은 정품 북커버 혹은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를 할인받아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사은품을 제공해준다기 보다는 악세사리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을 제공해준다고 볼 수가 있는데요.

갤럭시탭-아카데미-내용
갤럭시탭 아카데미 사은품

다른 사은품들은 밀리의 서재, 튜터링, 폴인, 삼성에듀 등이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없다라는 것이 사실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 갤럭시워치 아카데미

마지막으로는 갤럭시워치 아카데미 내용입니다. 이번 2022년에 새롭게 추가된 아카데미 상품으로 보이는데요. 갤럭시워치를 평소에 구매를 하기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희소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어떠한 사은품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갤럭시워치4가 해당되는 제품이고 무언가 사은품을 제공한다거나 하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워치-아카데미-내용
할인쿠폰

갤럭시워치4나 갤럭시워치4 클래식을 구매했을 때 워치 액세사리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준다고 하는데요. 이를 통해 스트랩, 무선충전 악세사리, 체중계 등을 선택하여 할인받아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워치 아카데미는 이 정도이네요.

2. 마무리

이렇게 갤럭시북,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아카데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3월까지 진행을 하고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이 있다면 살펴보시고 구매를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링크를 통해서 한번 참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링크 바로가기

 

Galaxy Academy 삼성전자 I SAMSUNG 대한민국

지금이야! 갤럭시와 함께 새로움을 준비할 시간

www.samsung.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