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10일(목) 9시부터 갤럭시탭s8 사전예약이 진행이 됩니다. 이번에 갤럭시탭s8을 살펴보면 갤럭시탭s7 이후로 1년 반 정도만에 나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사실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는 갤럭시탭을 제외하고는 제대로 된 태블릿을 구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갤럭시탭을 더더욱 원하고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갤럭시탭s7을 사용하면서 현재까지 매우 만족해하며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갤럭시탭s8에 대한 기대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렇다면 이번 갤럭시탭s8의 사전예약 혜택은 어떻게 되며 가격은 어떻게 형성이 되는지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갤럭시탭s8 사전예약 혜택 및 가격 알아보기

- 사전예약 혜택

일단 첫번째로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탭s8을 구입하면서 할인되는 가격의 경우에는 아직까지 정확하지는 않으나 10%-15% 카드할인 혹은 쿠폰할인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은 듭니다.

갤럭시탭s8-사전예약-혜택1
혜택1

첫번째로는 갤럭시탭s8 시리즈의 공통혜택입니다. 삼성케어플러스 6개월을 제공을 해주며, 카카오s펜 실리콘커버입니다. 그리고 갤럭시탭s8 울트라 구매자에 한하여 마이크로 365 퍼스널 4,900원에 제공을 해주네요.

여기서 가장 반가운 부분은 바로 삼성케어플러스 6개월 무료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고가의 기기이다 보니 고장이 났을 때, 파손이 되었을 때 여러모로 수리비용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삼성케어플러스가 있다면 그 부담이 훨씬 적어질텐데요.

 

갤럭시탭s7 삼성케어플러스(태블릿보험) 가입기

 

갤럭시탭s7 삼성케어플러스(태블릿보험) 가입기

안녕하세요 맥초it입니다. 갤럭시탭s7을 구입하면서 가장 먼저한 작업이 있습니다. 악세사리를 구입하거나 기본설정도 진행하였지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단 작업이 있는데요. 바로 삼성케어

aorflsdl0417.tistory.com

예전에 갤럭시탭s7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후기에 대한 내용이오니 참고를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와 같은 종류의 보험은 저는 기기를 구입하면 무조건 가입을 하는 편입니다. 그렇게 가입을 하고 마음 편하게 사용을 하는게 차라리 더 낫다라는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배터리라도 교체하면 이득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가지고 있구요.

갤럭시탭s8-사전예약-혜택2
혜택2

두번째는 이제 커버에 대한 할인 구매 혜택입니다. 갤럭시탭s8 각 시리즈마다 구매금액이 상이해지는데요. 갤럭시탭s8 울트라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크기가 커서 그런지 키보드 북커버의 경우에는 다른 종류의 키보드 북커버보다 비싼 모습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북커버, 프로텍티브 스탠딩커버의 가격은 동일하며 갤럭시탭s8과 갤럭시탭s8+에는 노트뷰커버라는 특징이 있네요. 여기서 만약 갤럭시탭s8을 가지고 문서작업이나 워드를 자주 사용하시게 된다고 하면 당연히 키보드 북커버를 추천드립니다. 굉장히 이용하는 것도 편리하고 킥스탠드로 활용할 수 있는 요소도 있기 때문에 5만원-9만원대의 가격이라면 추천을 드립니다.

하지만 키보드 작업은 거의 하지 않고 펜을 주로 사용하신다거나 디스플레이 영상을 주로 보신다고 한다면 프로텍티브 스탠딩커버를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갤럭시탭s7으로 키보드 작업은 자주 하지 않고 필기나 영상을 자주 사용하는데 그때 스탠딩커버가 있으면 아주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죠. 갤럭시탭s7도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갤럭시탭s8-사전예약-혜택3
혜택3

그리고 나서는 이제 혜택3번째 패키지 입니다. 태블릿 액세서리 패키지라고 하는데요. 내용물을 살펴보니 파우치와 스티커 등이 포함되어 있는 형태인 듯 합니다.

갤럭시탭s8-사전예약-혜택4
혜택4

혜택 4번째로 추가할인 쿠폰 내용입니다. 블루투스 마우스, 45W PD 충전기, 버즈라이브 구성인데요. 사실 버즈라이브 구성은 아쉽습니다. 갤럭시탭s7에서도 동일한 구성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업그레이드를 해줘도 좋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들거든요.

그렇다고 한다면 45W PD 충전기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물론 서드파티 충전기 중에 가격대가 괜찮은 가성비 좋은 충전기가 많이 있지만 그래도 삼성 정품 충전기라는 부분에다가 이번 갤럭시탭s8에서는 충전기가 빠지기도 하니 한번 고려를 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갤럭시탭s8-사전예약-혜택5
혜택5

이제 마지막으로 콘텐츠 이용 혜택 입니다. 디즈니플러스 3개월, 튜터링, 삼성에듀, 클립 스튜디오, 한컴오피스 등입니다. 여기서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은 역시 디즈니플러스와 한컴오피스, 클립 스튜디오 정도 겠네요.

사용하시는 분들의 용도에 따라 다르겠습니다만 이러한 3가지 정도라면 용도에 따라 잘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가격

가격은 일단 현 시점에서는 8기가+128기가 정도만 공개된 상황입니다. 갤럭시탭s8과 플러스의 경우에는 256기가가 되면 램이 12기가로 늘어나고 갤럭시탭s8 울트라의 경우에는 512기가 용량은 램이 16기가로 늘어나기 때문에 각 용량간 가격 차이는 상당히 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인데요.

갤럭시탭s7의 경우 각 용량간 가격 차이가 7만원, 15만원 정도가 났으므로 이번에도 각 용량 간 가격 차이는 그와 비슷하게 나타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정리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갤럭시탭s8 울트라의 경우 최고 모델인 경우에는 상당히 가격이 나타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가격차이를 보고 있으면 갤럭시탭s7보다는 그 폭이 넓은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최고로 비싼 가격은 갤럭시탭s8 울트라 5G 모델로 190만원 정도입니다. 일단 갤럭시탭s8 울트라의 경우 가장 저렴한 가격이 137만원부터 시작을 하기 때문에 고가라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하지만 사전예약을 하면서 할인쿠폰나 카드할인이 생기기 때문에 조금은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상황인데요. 현 시점에서는 10%-15% 정도가 제일 무난하게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갤럭시탭s8 스펙, 가격, 추천 안내(삼성닷컴, 네이버, 11번가, SSG닷컴)

 

갤럭시탭s8 스펙, 가격, 추천 안내(삼성닷컴, 네이버, 11번가, SSG닷컴)

갤럭시탭s8이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직 사전예약 중이기는 하지만 언팩 행사를 통해 드디어 공개가 되었는데요. 갤럭시탭s8 사전예약 혜택 및 가격 알아보기(카드할인) 갤럭시탭s8 사전예

aorflsdl0417.tistory.com

512기가 까지는 어렵겠지만 256기가 정도는 140-150만원 사이로 구입을 해볼 수 있지 않겠나 라는 기대감을 가져봅니다. 물론 LTE나 5G의 경우에는 그렇게 구입하는게 어렵겠지만요.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마무리

이렇게 갤럭시탭s8 사전예약 혜택과 카드할인 내용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갤럭시탭s8의 경우에는 사전예약 때 구입하는 것이 과연 제일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인가? 라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향후 더 저렴하게 나올 수 있을 가능성이 있기도 하고 갤럭시탭s7이 그랬던 것처럼 추후 더 큰용량 모델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갤럭시탭s7 네이비 모델이 초기모델보다 상당히 늦게 나왔다는 것을 생각을 한다면 괜히 기다리는 것보다는 빠르게 구입하여 잘 사용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갤럭시탭s7 128기가 모델을 구입해서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용도에 맞게 구입을 하시면 될 듯 싶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갤럭시탭s8 구입하러 바로가기

 

[런칭이벤트]갤럭시탭 S8 플러스 SM-X806 5G 256GB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