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IT 팁

피클플러스 사용후기(디즈니플러스, 계정공유)

맥초it 2021. 11. 14. 08:00

디즈니플러스 가 11월 12일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격은 월 9900원, 연 99,000원으로 넷플릭스에 비해서 저렴한 편인데요. 근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한 달 프로모션을 진행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돈을 다 내고 이용을 해야 된다는 것인데요.

 

디즈니플러스 한국출시, 싸게 이용하는 방법(한달 프로모션, 미국계정)

11월 12일 디즈니플러스가 드디어 한국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디즈니플러스가 미국 출시 2년 만에 드디어 한국에 출시가 되었네요 이제는 여러 가지 디즈니 관련 된 작품

aorflsdl0417.tistory.com

이러한 부분을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저번 그래서 공유를 하였습니다. 바로 애플 미국계정을 이용한 방법이었죠. 하지만 그것은 1회용 방법으로 한 달만 사용을 할 수가 있죠. 두 달째 부터는 비용을 전부 내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보다 좀 더 확실한 방법으로 파티원과 함께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려고 합니다 바로 피클플러스라는 플랫폼입니다.

 

 

1. 피클플러스 

예전에 피클플러스 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넷플릭스, 왓챠, 라프텔 이렇게 3가지 종류만 있었습니다. 저는 이 당시 넷플릭스를 가입하여 현재까지도 저렴하게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보다 늘어나서 티빙과 디즈니플러스가 피클플러스로 이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한번 얼마인지 가격을 알아 보고 꾸준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것인지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클플러스-소개-화면
피클플러스 소개

피클플러스의 장점은 이렇게 파티를 모집 할 때 지인들이 함께 모여서 파티구성 하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깨질 수가 있고 누군가가 손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즉 파티장이 비밀번호를 바꿔 버린다거나 하는 방식으로 사기를 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저는 조금이라도 중간 플래폼이 있는 방법으로 계정 공유 시스템을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그게 바로 피클 플러스였습니다 카드 결제도 가능하기 때문에 제 카드실적으로도 쌓을 수 있고 파티가 깨졌을 때 언제든지 다른 파티로 연결해 주는 이러한 구성을 가지고 있어서 그래도 믿고 한번 이용을 해 보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이용을 하고 있는 있으신 거 같더라구요

 

 

2. 디즈니플러스 계정공유 해보기

현재 피클플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디즈니플러스가 추가 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가입-화면
디즈니플러스-가입

디즈니플러스를 선택해 주시고 파티장을 할 건지 파티원 할 건지 확인을 해 주시면 됩니다. 파티장의 장점이라면 아무래도 수수료를 내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일 수 있겠죠. 하지만 계정 공유를 해 준다는 점이 약간은 부담감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파티 원으로 참여 하기로 했습니다. 파티원을 누르시면 수수료 990원이 발생을 하고 계정 공유로 진행 하는 내용에 대해서 금액이 나와 있습니다.

약 3600원 정도 하네요. 9900 원에 비하면 확실이 삼 분에 일 가격으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수수료를 제외 한다면 사 분에 일 가격이라고 볼 수가 있겠죠. 확실히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이 아쉬우시다면 이런 중간 플래폼을 거치지 않고 직접 모집을 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지인과 함께 할 수할 수 있다면 할 수 있다면 그게 가장 좋은 방법이 되겠죠.

디즈니플러스-파티매칭

파티 매칭을 시작 한다면 이제 시간을 좀 기다리면 됩니다. 티빙 같은 경우에는 약 하루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디즈니 + 의 경우에는 굉장히 빠르게 파티 매칭이 되었습니다

약 10분에서 15분 사이로 걸렸던 것 같습니다.  파티매칭이 된 이후에 결제가 진행 됩니다. 저는 카드 결제로 진행을 하구요. 그리고 이제 피클플러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MY파티 메뉴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프로필을 설정 하신 다음에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3. 마무리

이렇게 저는 현재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클플러스로 말이죠. 이 중에 티빙 같은 경우에는 해지를 할까 고민을 하고 있는 상황이 합니다만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는 꾸준히 이용을 할 것 같습니다. 특히 디즈니플러스는 오리지널 영화 외에도 한국 영화도 많이 있어서 계속 이용을 할 것 같네요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클플러스 가입 바로가기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