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북이라는 어플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BC카드를 사용할 일이 있어서 예전에 페이북어플을 다운로드 받았었는데요. 결제방법 중 ISP라고 하면 아마 아시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ISP 어플이 어느순간부터는 페이북이라는 이름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평소에는 별 관심이 없이 사용을 하다가 이번에는 보니깐 상당히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페이북 이벤트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1. 페이북 머니박스 이벤트

일단 페이북에서 현재 머니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이 다 지나가서 다음달에는 어떠한 이벤트로 찾아올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출석체크 이벤트는 계속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페이북-메인화면
페이북 메인화면

페이북 어플을 들어가면 여기서 페이북 머니라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페이북 머니를 클릭하시면 지금 머니박스라는 내용이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34개를 모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그렇게까지 모으기에는 쉽지 않고 현실적으로는 출석체크가 가장 편하지 않나 싶네요.

머니박스-화면
머니박스

머니박스 모으기 이벤트 화면입니다. 100% 당첨 되는 머니박스라고 하는데요. 사실 여기서 제일 가장 편한 것은 페이북 체크이고 그 다음은 마이태그 1개 입니다. 마이태그는 어차피 1회만 할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이태그의 경우에는 머니박스 당첨 금액이 꽤나 높네요.

출석체크-이벤트-화면
출석체크 이벤트

그 다음은 출섹체크 이벤트 입니다. 최대 1만원이 당첨된다고 하는데 저는 보통은 10원 정도만 되더라구요. 그외에도 여러가지 내용을 제공한다고 하는데 저는 특별하게 신경을 쓰지는 않았고 출석체크를 통해 머니박스를 얻는 것만 생각을 했습니다.

머니박스-열어보기
머니박스 열어보기

출석체크당 1개의 머니박스를 얻었습니다. 결국은 10원이 당첨되었네요. 만원이 나온다면 좋겠지만 언제나 이런것을 할 때마다 최대금액이 당첨된적이 얼마나 있는지 모르겠네요. 카카오페이지 캐쉬 천원 정도?

이번주-미션-화면
이번주 미션

그리고 요즘에 꽤나 인기있던 이번주 미션인데요. 저기서 1,000원 정도 받았던 것 같습니다. 한번 클릭할 때마다 100원과 퀴즈를 통해 200원을 받았거든요. 

 

 

도통 페이지를 못찾겠어서 방법을 알아본게 메뉴에서 검색을 눌러 이번주 미션을 찾으면 나오더라구요. 그럼 저기서 미션을 하고 있나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20원 정도만 받을 수 있네요. 아마 처음 하시는 분들은 저것보다는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종종 둘러보면서 참여하면 커피값정도는 벌어볼 수 있습니다.

 

2. 마무리

이렇게 페이북 머니 쌓기 이벤트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적은 금액이지만 페이북 이외도 여러가지 포인트 어플을 통해 차곡차곡 쌓으면 한달에 만원 정도는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면 나중에 원하는 전자기기를 사는데 보탬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북 머니박스 이벤트 바로가기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