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맥초it입니다.

 

애플워치5 나이키 에디션을 구입하면서 잘 사용을 하고 있는데 하나 난감한 점이 생겼습니다. 바로 충전방식의 차이였는데요. 애플워치5의 경우에는 충전기를 아예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다보니 외부에서 사용할만한 충전기를 하나 구해야했습니다.

애플워치5의 배터리 타임이 일주일 정도만 된다고 해도 굳이 외부에서 사용할 충전기를 구할 필요성은 없었겠지만 하루가 간당간당한 타임으로는 사실 좀 어려웠습니다.

 

1. 유그린 애플워치5 휴대용 충전기 구입기

 

 

 

 

유그린(ugreen)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애플워치 충전기인데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이쪽 애플워치 충전기로는 아주 유명한 회사더라구요.

 

 

 

 

개봉을 해서 봤더니 딱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사실 알리익스프레스 제품을 많이 구입하면서 이렇게 박스로 담겨오는 제품은 꽤나 퀄리티가 있는 제품인데요. 그러한 제품에는 뭔가 신뢰가 더욱 가더라구요. 어느정도 퀄리티에 신경을 쓰는 회사구나 하고 말이죠.

 

 

 

 

제품을 꺼내서 살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에는 끈 같은 손잡이가 하나 있어서 주머니나 가방에서 꺼내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이 손잡의 용도는 충전을 할 때 충전기 전체가 애플워치로 둘러지기 때문에 이러한 형태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렇게 밑에 뚜껑을 열면 충전을 할 수 있는 USB-A가 있습니다. 여기를 보조배터리나 노트북 포트에 연결하여 충전을 하는 방식인데요.

 

 

 

 

이렇게 세워서 보관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면 찾기도 쉽고 보관할 때 훨씬 좋죠. 크기도 매우 작습니다. 제 손크기로 봤을때 손가락 크기 정도 되어 보였는데요.

 

 

 

 

이렇게 보조배터리에 연결을 해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그리 크지 않고 애플워치를 딱 충전할 수 있는 크기이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는데도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애플워치5 44mm 나이키 에디션을 충전을 해보았는데요. 애플 정품 충전기와는 확실히 크기는 다르지만 똑같이 자석으로 충전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그냥 살짝 가져다 대기만 해도 쉽게 충전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마무리

사실 이러한 애플워치5 휴대용 충전기는 평소는 그렇게까지 필요하다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하루 일과로 보내고 밤에 충전을 하면 되기 때문에 외부에서 충전할 일이 많지는 않은데요.

혹시라도 밤에 충전을 못했을 때, 여행을 가게 되어 충전기가 필요할 때 등 비상시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혹시라도 애플워치5 휴대용 충전기가 필요하시다면 유그린 충전기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제품 구경하러 가기

이 제품은 직접 구입하였으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