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맥초it입니다.

 

애플워치5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부분이 하나 있는데요. 아무래도 손목에 차고 다니는 시계이기 때문에 노출이 된다는 아쉬움입니다. 핸드폰이나 태블릿의 경우에는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면 되기 때문에 노출빈도가 적습니다만 애플워치는 시계이기 때문에 항상 노출이 되어 있죠.

그렇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몇번 부딪힌 것을 경험하였습니다. 그럴때마다 안타까움이 발생하는 것은 어쩔수가 없는데요. 물론 필름으로 다 덮어놨기 때문에 스트레치는 괜찮겠지만 애플워치에 충격이 가는 부분은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핸드폰 케이스를 구입하는 것처럼 애플워치5 44mm 실리콘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1. 애플워치5 44mm 실리콘 케이스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을 하였는데요. 그래서 6월말에 구입하였음에도 한달 반이 넘어서 8월에 받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블루 2가지를 구입하였습니다. 

이번에 사용할 케이스 색상은 애플워치5와 똑같은 블랙 입니다. 블루 색상은 나중에 이 케이스 색상이 지겨워지면 변경을 해보려고 합니다.

확실히 지금은 애플워치5가 너무 무방비로 노출이 되어 있어 좀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물론 일반적인 시계들이 다 노출이 되어있기는 합니다만 애플워치5는 시계이긴 하지만 IT기기라는 느낌도 있어서 그런지 케이스 착용이 어색하지는 않은 듯 합니다.

그럼 바로 결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합을 하면서 느꼈던 부분은 딱 맞는다는 느낌이었는데요. 거기다 제 애플워치에는 전체적으로 필름이 붙어서 그런지 필름이 밀리며 벗겨지려고 했기 때문에 더 결합하지 힘들지 않았나 싶네요. 이 부분은 사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착용 후 모습을 살펴보자면 오른쪽에는 버튼이 이렇게 노출이 되어 있구요.

뒷 부분은 이렇게 보호가 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제 땀으로 쉽게 더러워지는 부분이었는데요. 이렇게 감싸지고 나니깐 뭔가 더욱 안심이 되는 느낌입니다. 

왼쪽은 이렇게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구멍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확실히 노출이 되어있네요.

전면은 이렇게 보호가 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살짝 액정보다 위로 올라와있어서 보호가 확실히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필름이 밀리지 않게 결합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라는 부분이 있었지만 말이에요.

착용했을 때 느낌입니다. 케이스가 없을 때보다는 조금 크기가 커지기는 했지만 차이가 엄청 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게 확실히 티가 나지는 않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보호가 됨에 따라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2. 마무리

애플워치5를 사용하면서 벽이나 책상에 부딪힐 때마다 안타까움이 계속 있었는데 이렇게 케이스를 착용하게 되면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항상 시계라고 생각하고 사용을 하려고 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부분을 당연히 감수하고 사용했지만 그래도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그러한 부분이 사라져서 만족을 하게 되었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